더본코리아는 본사와 가맹점주가 상생하기 위한 지속성있는 브랜드 개발과 경영방침을 추구합니다.
가맹점의 숫자를 늘리기 보다는 점포의 관리와 유지에 초점을 맞춰,
30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점포 관리조직을 통해 가맹점 관리와 경쟁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상생경영
본사와 가맹점주가 상생할 수 있는 지속성 있는
브랜드의 개발과 경영방침을 추구합니다.
브랜드별 창업설명회 진행, 예비창업자 대상 개별상담 및 개설안내 진행
서비스교육, 레시피교육, 세무교육 등 운영에 필요한 교육과 건강한 가맹점 운영을 지원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운영안 수립, 각 매장의 비용절감과 운영효율 제고를 위한 방안 모색
주기적인 매장 방문점검을 통하여 규정준수 여부를 확인, 매장의 불편사항을 확인후 함께 해결
점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점주님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은 THEBORN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주기적인 만남과 토론을 통하여 보완할 점은 함께 고민하고, 장점은 보다 단단히 하여 비용절감과 수익성 증대,
그리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 갑니다.
슈퍼바이저가 주기적으로 매장에 방문하여 점검 및 교육, 문의 해소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슈에 대한 점주의 의견을 듣고 수렴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로, 비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반기별로 시행되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토론의 시간을 통하여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연수를 통하여 글로벌한 외식트렌드와 글로벌한 THEBORN의 비전을 제시합니다.